자주하는질문

[예약 분류] 검색결과 총8건

  • 예약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변경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 유람선 출항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항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정도까지 출항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유람선은 비정기 운행을 하기 때문에 인원모집이 되는 상황에 따라 성수기에는 오전 7시부터 운행이 시작되어 오후 5시까지도 출항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관계로 하루에 2~3대의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잦으며 출항 간격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보완하여 예약센터를 통해 정기선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항시간은 홈페이지 메뉴 온라인 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일정 확인이 가능하며 승선당일 티켓팅 마감시간(승선시간 30분 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하셔서 승선권 수령 및 입장권을 구매해주시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

    전체 매표 수량의 "약 60%" 가 현장 매표로 남아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현장매표는 첫 출항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선착순 매표 진행되며
    정확한 사항은 승선 당일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요금/약관"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 전화로는 예약이 불가한가요?

    개인 정보 및 많은 이용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현재는 온라인으로만 예약이 가능하며 전화예약은 불가합니다.

  • 예약 예약은 언제부터 승선 얼마 전까지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은 승선 원하시는 날의 전 월 1~3일 경부터 오픈됩니다.
    (예. 8월 승선을 원하실 경우 7월 1~3일 경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승선 시간표 조정 및 예약센터의 시스템 상황에 따라 예약 오픈 시기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예약은 당일 출항시간 3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해당일 이용객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하루에 이용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특히 주말, 성수기에는 빠른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 예약 예약센터는 단체 예약은 받지 않나요?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상품 구입도 불가능합니다.

    본 규정은 유람선예약센터의 자사규정이며 승선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 및 약관 위반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센터에서 정하는 단체란?
    개인차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아닌 관광버스, 대절차량, 여행사, 기사님을 포함한 차량을 임대하여 오시는 단체.

    ※ 단체 예약을 받지 않는 이유는?
    예약센터는 예약 가능한 인원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단체 예약을 받으면 개인고객님께 유람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예약센터의 취지를 벗어나며 자사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9301(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